이른 더위 소식에 두꺼운 아우터에 숨어있던 티셔츠들이 고개를 내밀기 시작했다.

특히 올해는 킬힐, 하이탑 슈즈와 플랫슈즈, 스니커즈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들이 인기를 끌면서 티셔츠 한 장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됐다.

그 중에서도 화이트 티셔츠는 패셔니스타의 완소 아이템으로 편안하면서도 때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매년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가 프린트 된 티셔츠부터 에스닉 무드를 반영한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시원한 느낌의 마린룩까지,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렛(www.stylet.com)에서 제안하는 6가지 화이트 티셔츠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2009년 Spring T-Shirt ING
1. 루즈한 실루엣의 편안함이 느껴지는 I Love Me 메시지가 포인트인 티셔츠.
2. 귀여운 표정의 프린트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캐릭터 티셔츠
3. 에스닉 무드를 반영한 로맨틱 핑크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4.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와 메시지가 믹스 앤 매치 된 티셔츠
5. 세일러 칼라가 달린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마린 스타일 티셔츠
6. 시선 집중! 저절로 메시지를 읽게 되는 나염 처리 된 티셔츠

T-Shirt 스타일링 Tip
1.Casual 매니아를 위한 Fun한 스타일링!
살랑살랑 봄바람에 들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면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이 제격이다. 청바지 밑단을 접어 올린 롤업진은 올 봄 트렌드 아이템으로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와 매치하면 금상첨화다. 여기에 포인트 컬로로 레드 플랫 운동화를 매치하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2.2009년 봄여름 Hot 트랜드! 에스닉 무드 스타일링
이번 시즌 런웨이에서 주목 받았던 에스닉 무드를 티셔츠로 표현하고 싶다면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한 장과 약간의 액세서리면 충분하다. 여기에 프린지 디테일(술장식)의 백과 편안한 배기 팬츠를 스타일링하면 패셔니스타 자리는 이미 예약된 것이나 마찬가지다.

3.볼륨 볼륨~ 페미닌의 정수를 보여주는 스타일링
잘록한 허리라인으로 보여지고 싶다면 볼륨 파워를 이용해보자. 볼륨 스커트의 경우 허리선을 강조해주고 힙을 풍성하게 해주기 때문에 하체에 자신이 없는 여성들에게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시원한 마린풍의 세일러 칼라 티셔츠와 볼륨스커트를 스타일링하여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