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 '대중문화예술상 문화훈장' 수상한 송해 위해 구봉서, 휠체어 타고 축하 꽃다발 전달
5회 '대중문화예술상 문화훈장' 수상한 송해 위해 구봉서, 휠체어 타고 축하 꽃다발 전달
  • 윤장섭 기자
  • 승인 2014.11.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회 '대중문화예술상 문화훈장' 구봉서, 휠체어 타고 송해 에게 축하 꽃다발 전달


 

원로 코미디언 구봉서(88)가 휠체어를 타고 ‘2014 대중문화예술상에’ 참석해 송해(87)의 수상을 축하하며 꽃다발을 건넸다.

 

지난 17일 원로 코미디언 구봉서는 서울 종로구 연건동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구봉서는 휠체어를 타고 정정한 모습으로 포토월과 시상식에 등장했다. 구봉서는 이날 MC 송해가 상을 타자 꽃다발을 건네며 축하를 해 주어 참석한 사람들의 마음을 즐겁게 했다.

 

구봉서는 몸이 불편한 와중에도 지난 10월 열린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 in 아산’과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참석하는 등 코미디를 위한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 후배들에게 본이 되고 있다.

 

‘2014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 예술인들의 사회적 위상을 제고하고 그들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문화 예술인에 대한 최고 권위의 포상제도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MC 송해와 가수 명국환, 배우 최은희, 배우 최불암이 문화훈장을 수상했다.

대통령 표창은 故(고) 김광석, 배우 사미자, 모델 이재연, 연주자 이유신, 큐브엔터테인먼트 홍승성 대표, 프로듀서 김영희, 작곡가 유영진이 수상했다.

 

국무총리 표창은 가수 진미령, 배우 이민호, 김수현, 전국환, 드라마 작가 박지은, 개그맨 신동엽, 프로듀서 정대경, 나영석 등 8명에게 돌아갔다.

 

한편 구봉서 송해 꽃다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봉서 송해 꽃다발, 훈훈하다", "구봉서 송해 꽃다발, 오래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구봉서 송해 꽃다발, 세월 참 빠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 news@eja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