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오는 6월 12일과 13일 이틀 동안 축구와 캠핑에 관심 있는 윈스톰 및 일반 차량 보유자 400명이 참가한 가운데 강원도 봉평 솔섬에서 ‘윈(Win)! 윈(Win)! 윈스톰(Winstorm) 오토캠핑 2010’을 개최했다.

GM DAEWOO는 6월 12일 오토 캠핑장에 옥외 대형 스크린을 설치,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대한민국과 그리스와의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시간을 갖고,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색 응원전을 마련했다.

아울러 대한민국 국가대표 첫 골 선수 맞추기, 맨손 낚시 체험, 보물 찾기, 인근 농산물 학습장에서의 자연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축구 열기와 더불어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이번 오토캠핑 참가자들이 6월 12일부터 7월 31일까지 행사 후기를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에 올리면 우수 후기작을 선정, 총 62명에게 주유 상품권 및 영화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GM DAEWOO는 이번 행사를 위해 윈스톰 및 윈스톰 맥스를 준비, 행사 참가자들이 직접 시승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전시 및 체험 차량으로 준비된 윈스톰과 윈스톰 맥스는 오프로드에 맞는 4륜 구동의 파워와 탁월한 주행 성능, 부드러운 핸들링과 안정적인 승차감, 여유로운 실내공간 등을 갖춰 오토캠핑 차량으로 제격이라는 참가자들의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