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 십시일반 모은 성금

▲ (주)일지테크 (대표 구본일)이웃돕기 성금기탁  (우)최영조시장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경산시 진량면 (주)일지테크(대표 구본일)가 2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산시 진량읍에 위치한 ㈜일지테크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성금을 기탁하고 이웃돕기 성금 전액은 경상북도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하여 관내 어려운 가정에 긴급지원 생계․의료비 등으로 골고루 분배 될 예정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배려하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해 준 (주)일지테크에 감사드리고  나눔 실천이 주변 소외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기탁된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쓰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주)일지테크는 1986년에 설립되어 ‘품질최상, 기술최고’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자동차 차체부품 및 금형제작에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꾸준한 연구와 개발로 2011년 해외법인 북경일지를 설립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내실있는 기업으로 주목받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