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안에서 남녀 성인 4명..숨진 채 발견


 

경북 경주에서 남녀 4명이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또 대학생이 MT를 떠났다가 숨지는 사건도 벌어졌다. 

 

숨진 사람들은 인적이 드문 산 중턱에 세워진 차에서 발견됐다.차에는 울산에 사는 43살 변 씨와 변 씨의 여동생, 충북 청주에 사는 33살 남성, 광주광역시에 사는 28살 남성까지 모두 4명이다.

 

며칠째 같은 자리에 세워진 차를 수상하게 여긴 주민이 신고하면서 이들의 사망 사실이 확인됐다.

차 안에는 소주병과 연탄, 수면유도제가 함께 발견됐고, 살던 집의 보증금을 친구에게 전해달라고 적은 변 씨의 메모도 있었다.

 

경찰은 생활고에 시달리다 자살 사이트를 통해 만난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

 

경찰은 또 MT를 떠났던 여대생이 떨어져 숨지는 사건도 조사중이다.

 

오늘 새벽 2시쯤 전남 구례군의 한 리조트 5층에서 광주 모 대학교에 다니는 여학생 A 씨가 1층 화단으로 떨어져 숨졌다.

 

경찰에 따르면 같은 동아리 학생 10여 명과 MT를 하던 A씨가 잠시 쉬겠다고 방으로 들어간뒤 바로 쿵 소리가 나 들어가 보니 A씨가 떨어져 있었다는 학생들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또한 오늘 새벽 0시 50분쯤.대구 용수동의 한 펜션에서도 20살 여대생이 MT를 왔다가 3층에서 떨어져 숨지기도 했다.

 

경찰은 창문 높이가 바닥에서 75센티 미터 정도로 낮은 점으로 미뤄 김 씨가 창문을 열던 중 중심을 잃고 추락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 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