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1월 입주예정인 광교신도시 '광교엘포트 아이파크' 조감도.     © 사진=중앙뉴스DB.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 오피스텔이 선풍적 인기를 끌며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전용면적 21~47㎡ 소형위주로 구성되는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광교신도시 최중심부에 위치한 지상 20층 규모의 1,750실의 대단지로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 마감사양과 설계를 채택한 광교신도시 랜드마크 오피스텔이다.

 

도보 4분 거리의 신분당선 경기도청역(가칭)이 오는 2016년 2월 개통 예정이고, 광역버스환승센터도 들어서게 돼 대중교통 여건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2018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중인 지상 25층 규모의 경기도청 새청사와 법조타운(수원고등법원, 수원검찰청)이 완성되면 산하기관 및 관련업체의 대거 입주와 함께 광교 비즈니스밸리까지 들어설 예정이어서 배후수요가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다.

 

'광교 엘포트 아이파크'는 호수공원과 인접해 있어 쾌적한 여가활동을 누리게 되며, 호수공원 주변에 컨벤션센터와 박람회장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 또한 탁월하다. 스카이북카페, 스트리트 상업시설, 테마공원, 선큰광장, 워터가든,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스크린골프장 등 입주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내부에는 고급 주상복합아파트 스타일의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모든 실에 욕조를 설치해 임차인의 선호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 1월 입주예정이다.(문의 : 031-307-7314)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