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교회 주차장 버블쇼의 공연 재미와 감동선사 기타체험학습 진행

▲  경산중앙교회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 행사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경산시 경산중앙교회에서 오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로 찾아온다 . 중앙교회 주차장에 대형에어바운스 8개 코너가 설치되며 토마스 미니기차, 에어범퍼카, 동물자동차가 준비되어 있고 야외특설무대에서 오전11시- Burst 타악공연, 12시-레크레이션, 13시-타악공연, 14시-코믹매직쇼, 15시-캐릭터 선발대회 및 퍼레이드가 열리며. 선발대회는 캐릭터 옷을 입고 참여하는 어린이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전달 해 준다.

중앙교회 2층 그레이스홀에서 16시에 SBS 스타킹에 출연하였던 버블맨(버블 세계 기네스 기록보유자) 버블쇼의 공연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며 교회 앞마당 부스에서 클레이아트, 창의교육체험, 먹거리 장터, 그림 그리기 사생대회 및 기타 체험학습들이 진행 된다.

올해 2회를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어린이날을 위한 특별놀이를 경험할 수 있고 어린이날 축제를 위해 입장권 1인 1매로 어린이 5,000원(36개월 이하 무료), 어른 2,000원(14세이상)에 모든 시설과 공연을 사용,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권 예매는 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경산중앙교회 3층 행정사무실에서 판매되며 주일에는 2, 3층 로비에서 예매한다. 행사의 모든 수익금은 “푸른나무”에 기부되어 북한 발육부진 고아들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고 교회 관계자는 전했다.

 

@ 행복한 아이들 꿈을 위하는 경산중앙교회가 지역사회를 섬기는 뜻깊은 행사에 대구경북의 모든 어린이들을 초대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053.816-70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