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 무릎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중 복합기능성(보스웰리아,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비타민D, 망간) 건강식품인 조인트 플렉스 보스웰리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보스웰리아 제품은 2000년~ 2014년까지 호주 및 태국에서 리더스다이제스트‘가장 신뢰할 수 있는 건강브랜드’로 7년 연속 수상한 블랙모어스에서 출시된 관절 건강기능식품 이다.

    

무릎관절증 관련하여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최근 5년간 통계에 따르면 병원에 입원 또는 내원하는 환자가 약 32만명 증가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이를 월별로 분석한 결과 3월~5월 환자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평균적으로 50대 이상의 환자들이 가장 많고 무릎 퇴행성관절염의 경우 65세 이상 노인 중 80%가 경험하는 대표적인 노인성 질환이다.

 

최근 자전거와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과도하게 관절을 사용하는 젊은 층도 절대 안심할 수는 없는데, 무릎관절증은 연골이 손상돼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기 때문이다.

    

관절이 나빠지는 이유는 연골과 관계가 있는데 무릎연골이 거의 닳아 없어진 관절염은 다리 모양에 변형이 오거나 극심한 통증으로 일상생활조차 어렵게 된다.

 

연골은 일일 평균 약 10만회 이상 관절을 움직이면서 손상을 받게 되며, 연골은 한번 닮기 시작하면 스스로 재생할 수 없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빠른 대처가 중요하다.

    

최근 연골건강의 글로벌 신소재로 해외에서 집중 보도된 보스웰리아 성분을 함유한 블랙모어스 조인트 플렉스 보스웰리아가 큰 관심으로 받고 있다.

    

보스웰리아는 유향나무에서 극소량의 채취가 가능한 자연의 나무수액에서 추출이 되며, 미국 국립보건원(NIH)에 관절건강소재로 소개 및 미국 내 보스웰리아 함유 제품만 185개 등록될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활발한 연구가 진행 중 이다.

 

방송시작 30분여 만에 매진이 되었던 블랙모어스 조인트 플렉스 보스웰리아는 100% 식물성 원료로 강력한 염증유발물질 생성억제는 물론, 홈쇼핑 관절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연골세포 자체 생존율을 증가시켜, 연골의 소모와 생성의 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연골을 지켜준다.

    

80년 역사 전통의 호주 넘버원 브랜드로, 6년 연속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상을 수상, 호주 관절 부문 1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측은 "세계 각지에서 생산되는 최고 품질의 원료만 사용하며 제품 생산에 있어 PIC(제약사찰협의회)에서 요구하는 기준 수치들을 정확하게 지킵니다", "원료는 GMP 인증을 받은 제조 공정, 완제품 모두 꼼꼼한 안전성 검증을 통해 품질을 보증하며 매년 200만 달러를 연구 개발에 투자하여 의약품과 동일한 수준의 품질을 약속합니다"고 밝혔다.

    

블랙모어스 조인트 플렉스 보스웰리아는 NS홈쇼핑을 통해 5월 9일 저녁7시 10분에 방송되며, 5월 10일 저녁 7시 40분, 5월 17일 오전 7시 50분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