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를 맞아 구직자들이 반가워할 만한 채용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는 GS글로벌, 영풍, 한진해운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GS글로벌(www.gsgcorp.com)은 석유화학, 법무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별 관련 경력 3~10년 이상, 영어회화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보훈대상자, 제2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8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영풍은 사무관리, 생산관리, 생산지원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CAD 및 도면관리 활용 가능자면 된다. 근무지역 출신 및 거주자, 국가보훈대상자와 부문별로 기사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8일까지 홈페이지(www.ypzinc.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한진해운은 IT전략기획, 국제금융 등 17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토익 750점 이상, 분야별 1~7년 이상 경력 등 세부자격조건을 충족하면 지원할 수 있다. 컨선 마켓리서치는 석사 이상 소지자에 한한다. 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hanjin.com)에서 2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심텍(www.simmtech.co.kr)은 기술, 영업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조건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 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신입은 토익 700점 이상이면 된다. 단, 영업은 전공제한이 없고, 인사부문은 경력 12년 이상에 한한다. 국가유공자와 부문별로 중국어, 일본어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채용홈페이지(simmtech.saramin.co.kr)에서 8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 SL은 설계개발, 구매, 품질 등 11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분야별 2~10년 미만 경력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sl.co.kr)나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평화발레오는 제품개발, 물류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관련 전공자로 부문별 학점 3.0이상, 토익 600점 이상, 경력은 3년 이상 관련 경력자 등 세부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컴퓨터활용 능숙자, 관련자격증 소지자, 국가유공자 자녀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vph.co.kr)나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방문, 이메일로 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대한방직은 관리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회계 및 관련 전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www.thtc.co.kr)나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3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쌍용레미콘(www.ssyr.co.kr)은 영업, 품질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년제 대졸 이상으로 품질은 관련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분야별로 관련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15일까지 우편, 방문 및 사람인에서 지원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