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허공,‘파랑새의 집’ OST 가창참여로 지원사격

[중앙뉴스=문상혁기자]보이스 오브 코리아 TOP10까지 올라가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허공이  KBS2 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OST에 참여했다.'세상에 오직 단 한사람'은 뒤 늦게 SNS

서 흥행을 엿 보고 있으며 드라마 팬들이 많은 청취를 하고있다.

 

▲허공,'세상에 오직 단 한사람'OST

허공은 가수 허각의 친형으로, 보이스 오브 코리아를 비롯 각종 OST에 참여하며 이미 대중들로부터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다.

 

깔끔하면서도 섬세하고, 마음을 울리는 호소력을 가진 허공은 애잔한 발라드 뿐만 아니라 ‘세상에 오직 단 한사람’과 같은 미디엄곡까지 모두 소화 할 수 있는 실력으로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드라마‘파랑새의 집’OST PART.7의‘세상에 오직 단 한사람’은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내 생애 봄날’, ‘구가의 서’ 등 드라마와 어우러지는 노랫말을 서정적으로 잘 그려낸다는 평을 듣고 있는 Benjamin K와 ‘제국의 아이들’, ‘EXID’ 외에도 ‘내 생애 봄날’등 에 참여한 한준 작사가가 공동으로 작사한 곡이다.

 

또한, 더원의 '사랑한다는 이 말'과 서영은의 '잊을 만도 한데'와 '태양은 가득히',OST 등의 정훈 작곡가가 곡을 써냈다.

 

‘파랑새의 집’OST part.7 ‘세상에 오직 단 한사람 음원은 6월 13일 저녁8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으며 음악팬들에게 SNS로 노래가 전파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