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오늘 비공개 결혼…축가 JYP·더원·신용재
배용준-박수진 오늘 비공개 결혼…축가 JYP·더원·신용재
  • 문상혁 기자
  • 승인 2015.07.2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문상혁기자]한류스타 배용준이 27일 오후 6시 비공개로 가수 겸 배우 박수진과 결혼식을 올린다. 

 

▲.배용준과 박수진이 27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결혼식을 진행 한다.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30)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친척과 지인이 모인 가운데 결혼식을 올린다.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날 결혼식에서는 가수 박진영, 더원, 신용재가 축가를 부른다.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28일 남해에 위치한 한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떠날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대표와 소속 연기자이기도 한 두 사람은 지난 5월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적으로 알려 화제가 됐다.

 

소속사는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고 서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용준은 1994년 드라마 '사랑의 인사'로 데뷔해 '젊은이의 양지' '첫사랑' '호텔리어' 등을 통해 위상을 다졌고 2002년 '겨울연가'가 국경을 넘어 일본에서 큰 히트를 치면서 명실상부 대표 한류스타가 됐다.

 

박수진은 2002년 여성 4인조 걸그룹 슈가로 데뷔한 가수 출신 배우로, 2010년부터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맛집 정보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 MC로 활으며,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로는 지난해 3월 이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