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페이지 이가은 '당신을 주문합니다' OST '그까짓거' 발표

[중앙뉴스=문상혁기자]‘OST의 꽃’이가은이‘당신을 주문합니다’OST의 여섯 번째 가창자로 선정되며 노래 '그까짓거'가 지난 1일 음원 공개 되면서 3일 많은 팬들에 SNS에 그녀에 이름을 올렸다.

 

▲ . 웹 드라마 '당싱을 주문합니다' 가수 이가은 '그까짓거' OST 발표 3일 음원 순위권에 진입했다.

 

환상의 주문 수제 도시락 아뜰리에 플아다(fl-ada).웰메이드 웹드라마 반열에 오른 SBS Plus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의 여섯 번째 가창자가 공개 됐다.

 

‘OST의 꽃’ 이가은이 ‘당신을 주문합니다’ OST의 여섯 번째 가창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가은은 3대 페이지로 드라마 ‘단심가’,‘이별이 오지 못하게’,‘여자가 사랑할 때’ 등 수많은 OST 명곡을 남긴 장본인이기도 하다.

 

이제는 페이지가 아닌 본명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가은의 매력은 단연 팬들을 몰입시키는 호소력과 짙은 감성에 있다.

 

이가은은 많은 행사를 다니면서 공중파 방송에서 그녀에 모습을 보지 못했던 팬들을 늘 반가움으로 맞이해준다.     천부적인 곡 해석능력이 몰입을 유도하고, 이가은만의 감정이 절제된 듯한 발성이 되려 더 호소력 있게 다가와 드라마의 퀄리티를 한층 더 높였다.

 

이가은에 '그까짓거'는 개그맨으로 활동하는 홍동명 과‘호텔킹’,‘빛나거나 미치거나’,‘파랑새의 집’ 뿐만 아니라‘당신을 주문합니다’ OST PART.1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의 편곡을 맡았던 작곡팀 톰이랑 제리의 공동작품이다.

 

홍동명은 현재 개그맨 활동 외에도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OST에 참여하는등 활발한 작곡활동을 펼치고 있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OST PART.6 ‘그까짓거 - 이가은’ 음원은 8월 1일 오후8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되었다.

 

3일 현재 SNS에 이가은에 노래가 울려 퍼지고 있으며 음원 순위도 점차 상승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