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분당점이새단장을마치고 지난 821Only AK’ MD강조한그랜드오픈과함께본격적인영업에돌입한다고밝혔다.

 

‘분당 노하우’로 AK플라자 만의 특화된 공간과 서비스 제공.

 

1997오픈한AK플라자분당점은올해19년차가분당의자존심이자경기남부지역1백화점의자리를줄곧지키고있는분당의랜드마크이다.

 

때문에AK플라자분당점은19년차백화점으로서가장분당을아는분당노하우통해동안롯데, 신세계인근의숱한경쟁점들의거센도전에맞서며발전을거듭해왔다.

 

경기남부지역1백화점의자리를19년째유지하고있는이유는분당노하우를활용한지역밀착마케팅이다. 고객특성을가장파악하고분당지역만의특화된마케팅과MD구성, 서비스등을분당의취향에맞게제공했기때문이다.

 

실제로분당서현역에위치한AK플라자분당점은분당을포함한경기남부지역에서백화점에대한자부심을갖고있는충성고객을가장많이보유하고있다. 백화점이위치한서현역의하루유동인구는14만여명이며, 분당지역대표적만남의장소로꼽힌다.

 

AK플라자분당점은지역의철저한상권분석과고객밀착마케팅을통해분당고객만을위한특화된서비스를제공해왔다. 결과백화점업계BIG3롯데백화점(분당점, 분당구수내동),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용인시수지구죽전동) 등과경쟁하면서도한번도그들에게1자리를내준적이없을정도로충성고객의로열티가대단한것이사실이다.

 

AK플라자는현대백화점(판교점, 분당구백현동) 오픈에대비한이번분당점리뉴얼의목표도분당지역고객을위한맞춤공간과AK플라자만의특화된서비스로잡았다.

 

새로운만남의명소피아짜360 (Piazza360)’

AK플라자분당점은분당지역만남의명소인1광장을가까이다가온유럽콘셉트로피아짜360(Piazza360)’으로새롭게꾸몄다.

 

1광장의이름인피아짜360Piazza’이탈리아어로광장, 숫자360AK플라자분당점의번지수(성남시분당구황새울로360번길)이자360파노라마형태로펼쳐진광장의모습을의미한다.

 

피아짜3601층에는중앙에위치한타운클락(TOWN CLOCK)’ 시계탑, 2층으로연결된곡선의나선형계단마티네스텝, 유럽풍의스트리트램프등이마치유럽의분위기있는쇼핑거리를거니는느낌을준다.

 

2층에서4층까지층에서내려다피아짜360유럽거리를배경으로오페라하우스무대를보는듯한느낌을준다. 실제곳에선광장전체를무대삼아오페라의유령, 맘마미아유명뮤지컬의대표곡공연, 팝페라공연등이정기적으로진행될예정이다.

 

AK플라자만의특화된유럽피안라이프스타일공간

피아짜360위치한1층에는Only AK’ MD(KOON)새롭게오픈한다. 쿤은국내최초로청담동에오픈한프리미엄패션브랜드편집매장으로국내유명연예인유명인사들이많이찾는매장으로유명하다. 현재전국에서7매장을운영하고있다.

 

이번에분당점에새롭게오픈한분당점은419.8m²(127) 규모로국내최대규모의단일패션편집매장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