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분위기를 조성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행정적 지원 및 어르신들의 애로사항 해결

▲ 동부동 계양1통 경로당 개소식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 경산시 동부동 계양1통(통장 박현희)은  20일  경로당 회장 김복수.최영조 경산시장, 김종근 경산시의회 부의장, 안주현 행정사회 부위원장, 김시윤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장, 박세평 대한노인회 수석부회장 등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개소식 행사는 동부동 풍물단 한마당 공연을 시작으로 최영조 시장, 안주현 시의원의 축사와 현판 제막식, 시루떡 커팅식, 풍물단의 지신밟기와 주민들의 다과회 순으로 진행했다.

 

최영조 시장은 100세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 어르신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보금자리가 마련되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 인사들도 많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행정적 지원 및 어르신들의 애로사항 해결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계양1통 경로당(회장 김복수)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민들과의 대화와 만남이 여가와 휴식을 제공하는 행복한 노인쉼터의 장소로 활용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