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문상혁기자]신예 가수 안현정이 E채널‘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OST Part.4 '걱정말아요 그대'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신예' 가수 안현정이 E채널 드라마 '라이더스' OST  '걱정말아요 그대'를 14일 공개했다.   

 

음악으로 공감을 자아내며 척박한 현실을 살아내는 청춘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는 드라마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OST의 네 번째 가창자가 공개되었다.

 

음원 공개 전부터, '걱정말아요 그대'의 여자 버전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신인가수 안현정이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 OST Part.4에 참여했다.

 

안현정은 청아한 음색과 깊은 감정 전달로 OST 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로 데뷔한 이후 '파랑새의 집', '당신을 주문합니다' 등 인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신인가수 답지 않는 곡 해석으로 드라마를 뒷받침해주는 감성 요소는 관계자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다.

 

'걱정말아요 그대'는 한국 가요계를 뒤흔든 락밴드 들국화의 멤버인 전인권의 곡으로 2004년 전인권 솔로 앨범에 먼저 공개된 이후, 들국화의 원년 멤버들의 마지막 앨범에 수록하여 더욱 뜻깊은 곡이다.

 

작곡 팀 톰이랑 제리의 제리와 캐니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편곡되어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의 메인 테마곡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라이더스 : 내일을 잡아라'ost'걱정말아요 그대' 안현정'의 음원은 12월 14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