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몸매와 건강을 되찾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식단조절을 바탕으로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는 바 이다.

    

하지만 쌀쌀해지는 날씨와 지루한 운동시간으로 인해 쉽게 포기하고 싶어지는 것이 다이어트이기도 하다. 그러나 최근 이러한 요인들을 배제할 수 있는 운동인 즐거운 실내운동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전문적이고 색다른 스피닝 및 GX 운동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용인 ‘WINNER 스피닝&GX’의 곽은진 대표는 “최고의 다이어트방법은 바로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운동을 꾸준히 해나가는 것입니다. 더불어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운동을 하게 된다면 경쟁심과 함께 즐거움도 배가되어 운동효과도 더욱 올라가게 됩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초등학생부터 50대 중년회원까지 건강, 재활, 취미 등 다양한 목적을 가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피닝과 줌바, 근력운동, 요가, 필라테스 수업을 하고 있는 이곳은 주로 20~50대 여성회원을 중심으로 부부나 연인 또한 초, 중, 고 학생들의 수도 늘어나고 있다.

 

단일스튜디오 내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땀흘리는 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기에 가족 같은 친숙함과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이곳은, 전문적인 강사들의 지도하에 개개인의 컨디션과 자세 등도 꼼꼼히 살피고 있어 회원들이 부상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꾸준하고 열정적인 지도로 개업한지 20여일 만에 회원 평균 4kg 이상 감량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낸 WINNER 스피닝&GX 는 많은 입소문을 타며 지난 11월 한 달간 주말 스피닝 특별무료체험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최재영 대표는 “회원들이 다치지 않고 꾸준히 운동하면서 요요증상 없이 체지방량이나 체지방률이 줄어들며 WINNER 스피닝&GX 에서 오는 것을 즐거워하실 때가 가장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앞으로 2호점, 3호점, 4호점 계속 프랜차이즈를 늘려가면서 더욱 많은 회원들이 즐거우실 수 있는 가족과 같은 스튜디오를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라며 향후 목표와 계획을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에 위치한 경희대 다이어트. 수원 스피닝. 서천 다이어트. 용인 스피닝. 용인다이어트, 용인 요가전문 WINNER스피닝&GX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band.us/@winnergy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