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 행복한 영천의 미래를 열어가는데 큰 힘을 다 할 것

▲ 2016년 여성 신년 인사회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춘자)가 주관하고 영천시가 후원하는 「2016년 여성 신년인사회」가 12일 스타컨벤션웨딩 연회장에서 丙申年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새로운 정진을 다짐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김영석시장 내외를 비롯하여 국회의원 내외, 시의회 의장, 도의원, 관내 여성계 인사들을 비롯 각계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서로 덕담을 나누며 희망찬 새해 출발을 위한 도약의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내용으로는 김영석 영천시장, 권호락 영천시의회 의장, 이춘자 여성단체협의회장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장학금 200만원과 어려운이웃돕기 성금 50만원 전달식 및 새해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축하공연으로 한껏 분위기를 북돋았다.

 

사랑의 동전 모으기와 수건 모으기를 통해 모아진 동전과 수건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여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의 본보기가 되었으며 이춘자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발전 및 여성발전을 위해 여성지도자들이 솔선수범해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과 함께 행복한 영천의 미래를 열어가는데 큰 힘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영석시장은 지난 한 해 열과 성을 다해 영천발전의 밑거름이 된 여성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재주 많고 명석한 원숭이처럼 여성의 지혜를 모아 행복한 영천의 미래로 나아가는데 주역이 되길 바란다며 여성의 양성평등을 실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여성 지도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