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MBLAQ) 승호,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OST 지원사격

[중앙뉴스=문상혁기자]엠블렉 멤버 리더 승호 MBC드라마 OST 참여.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사로잡은 인기 아이돌 그룹 엠블랙(MBLAQ)의 리더 승호(MBLAQ)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의 네 번째 OST가창자로 선정됐다.오는 23일 그에 '사랑한다고 말해요'앨범이 공개된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의 네 번째 OST로 가수 승호가 발탁됐다.

 

‘가화만사성’은 단순히 훈훈한 가족애만 나타내는 것이 아닌,인기 드라마의 요소를 모두 갖춘 드라마로, 섬세한 연출과 극에 걸맞은 OST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드라마이다.

 

승호(MBLAQ)의 첫 솔로곡이자 첫 OST 참여곡인 ‘사랑한다고 말해요’는 극 중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이란 것을 알면서도 봉해령(김소연 분)을 향해 커져가는 서지건(이상우 분)의 마음을 말하듯이 표현한 곡이다.

 

승호는 엠블랙에서 보여주던 화려하고 강한 이미지를 벗고 이번 곡에 진지한 자세로 임하며 수준급의 실력으로 곡을 소화해냈다.

 

부드럽게 흘러가는 피아노에 웅장한 스트링 선율이 더해지며,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승호의 목소리와 가슴 뭉클한 조화를 이루었다.

 

‘가화만사성’의 OST 제작을 맡은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김영호 대표는 “승호가 열정적인 자세로 임해주어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사랑한다고 말해요’는 ‘킬미, 힐미’, ‘내 사위의 여자’, ‘결혼계약’, ‘발칙하게 고고’ 등 인기 드라마들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입지를 굳건히 다져온 대세 작곡가 김범주와 ‘파랑새의 집’, ‘구가의 서’, ’내 생애 봄날’,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등의 OST에서 서정적인 가사로 드라마 팬들에 마음을 울리는 유명한 작사가 Benjamin K의 곡이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 OST PART 4 ‘사랑한다고 말해요 - 승호(MBLAQ)’는 오는 4월 23일 오후 8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