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표정에서 느껴지는 여신 포스 화보 공개



연극 <너와 함께라면>으로 무대까지 활동영역을 넓힌 배우 이세은이 패셔니스트들의 온라인 아지트 엘르 엣진(www.atzine.com)과 함께 얼음 공주로 변신, 색다른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엣진의 ‘디스위크초이스(This Week’s Choice)’를 통해 공개된 이세은의 이번 화보는 ‘HEARTLESS LOVE’를 주제로 감정을 느낄 수 없는 얼음 나라에서의 슬픈 러브스토리 연출을 컨셉으로 진행됐다.

모델 박민우와 함께 진행된 화보에서 이세은은 크고 동그란 눈에서 나오는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버리고, 차갑고 냉정하지만 가슴 속 깊이 이해할 수 없는 뜨거운 사랑을 간직한 얼음공주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이세은의 차갑고 무표정한 이미지 연출을 위해 의상은 블랙 미니드레스, 보송보송한 눈꽃송이가 연상되는 화이트드레스, 레더와 퍼(Fur) 믹스된 베스트 등의 아이템이 배치되었으며, 메이크업도 핏기 없이 보이는 차가운 입술 연출과 강렬한 눈매 표현에 초점을 두어 진행됐다.

이세은의 색다른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현재 엣진의 ‘디스위크초이스’ 코너와 엘르 온라인(elle.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9월 7일(화)에는 이세은과 모델 박민우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엣진의 ‘디스위크초이스’ 코너에서는 이전에도 윤은혜, 신성록, 나인뮤지스, 송경아, 한혜진, 장윤주 등이 직접 전하는 다양한 패션 스토리 및 인터뷰, 화보 내 의상 정보 등이 다수 공개된바 있어 패션 피플들의 즐겨찾기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엣진의 스타 화보 및 인터뷰 내용은 안드로이드용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T스토어(www.tstore.co.kr) 삼성 앱스 코너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한 엘르 엣진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평점 4.8점에 다운로드 3만을 돌파하며 필수 패션 어플로 자리잡아 가고 있으며, 스타화보 내용 외에도 70 여 개 브랜드들의 가상 쇼룸 및 신제품들을 다수 받아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