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여름 상품 할인 행사
백화점, 여름 상품 할인 행사
  • 신주영 기자
  • 승인 2016.05.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번 주말 백화점 업계는 다양한 여름 상품을 선보인다.

[중앙뉴스=신주영기자]이번 주말 백화점 업계는 다양한 여름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22일까지 '킨록앤더슨 특별 상품전'을 한다. 정장, 재킷, 바지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정장 29만원, 재킷 19만원, 바지 4만9천원 등이다.

 

관악점에서는 22일까지 '지오다노 여름상품 균일가전'에서 지오다노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중동점은 26일까지 쉬즈미스, 리스트, 세렌디비키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복 대전'을 한다. 여름 품목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블라우스와 티셔츠를 각 1만9천원에 판매한다.

 

22일까지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김해점, 광명점,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블랙쇼핑데이'를 진행한다. 기존 할인율에 추가로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다.

 

이천점은 '휠라 종합 상품전'을 통해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광명점에서는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등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에서는 22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골프웨어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쉐르보, 나이키골프, MU스포츠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쉐르보 골프 티셔츠 9만8천원, 나이키 골프 티셔츠 4만9천원, 핑 티셔츠 2만원 등이 있다.

 

신촌점에서는 같은 기간에 5층 대행사장에서 아디다스, 르까프, 레노마 등이 참여하는 '여름 스포츠 상품 판매전'이 이어진다.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대표 상품은 르까프 라운드 티셔츠 1만원, 레노마 수영복 1만원, 엘르수영복 휘트니스탑 1만9천원 등이다.

 

목동점에서는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제안전'을 한다. 킨록앤더슨, 갤럭시, 빨질레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 상품을 20∼30% 할인 판매한다. 킨록앤더슨 재킷이 19만원,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 셔츠가 3만원이다.

 

◇신세계백화점 = 강남점 5층 이벤트홀에서 남성들의 여름 패션 관련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멘즈 컨템포러리 특집전'을 한다. 지이크, 마크브릭, 시리즈, 질스튜어트 뉴욕, 아르마니익스체인지, 티아이포맨 등 유명 남성 브랜드가 참여한다.

 

반하트 디 알바자 재킷이 34만7천원이며, 마크브릭 린넨셔츠는 6만5천원에 판매된다. 맨투고 바이 킨록 바지는 5만9천원이다.

 

영등포점에서는 25일까지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신진 디자이너들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신진 디자이너 페어'가 열린다.

 

씨야 플리츠 통바지 4만8천원, 브랜다이스 남방 3만9천원, 카키바이 원피스 19만8천원, 바이모우 바지 5만9천원, 이루나니 백팩8만9천원 등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