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상품 매주 업데이트

[중앙뉴스=문상혁기자]하나카드-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고객 제휴.

 

국내최대 다채널 쇼핑방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하나카드 고객에게 모든 상품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하나카드 고객은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상품을 무조건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태리 라이카 칼라 믹싱볼, 퀸메이트 키친툴, 가이타이너 3단 스텐 찬합, 리빙아트 호박 내열냄비, 명품 포트메리온 보석함, 더글라스 허브가든 유리물병 3종 세트 등 명품 주방용품에서부터, 리엔샴푸, 린스 3종 세트, 노블레스 선블럭, 전동세안기, 버팔로 의자 쿨러백, 헤네스 스카프 팔찌 등 뷰티 잡화 캠핑, 유아 용품까지 만원에 구매 가능한 제품도 다양하다.

 

이번 만원의 써프라이즈 방송을 기획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파격 혜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새로운 상품이 매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기 때문에 하나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다시는 만나볼 수 없는 최고의 알뜰 쇼핑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만원의 써프라이즈’를 통해 구입 가능한 상품이 특정 브랜드와 특정 상품 군 류에 집중된 것이 아니라 패션, 생활, 뷰티, 잡화, 캠핑, 스포츠, 유아, 건강 등 각 소비자층을 모두 고려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이 되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는 최고의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5월 31까지 진행되고, 매주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 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