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계좌이동서비스를 통해 자동이체를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DGB로 무브무브’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7월 30일까지 타행으로 등록된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대구은행으로 변경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다이슨 공기청정 날개 없는 선풍기(1명), 테팔그릴(2명), 테팔 믹서기(12명), 포트메리온 쟁반(25명) 등 다양한 생활 용품을 총 100명에게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8월 중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2월 26일부터 시행한 3단계 계좌이동서비스는 자동납부(요금납부 등)와 자동송금(동창회비, 월세, 적금 등)을 금융결제원 웹사이트를 뿐 아니라 은행 전 영업점 창구 및 인터넷뱅킹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출금계좌를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다.

 

DGB대구은행은 계좌이동제 실행에 따른 주거래은행 선택 시 편리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한 첫만남플러스통장과 급여생활자나 주부, 은퇴자 등 다양한 소비자에게 골고루 혜택을 주는 ‘DGB주거래우대통장’을 출시해 고객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계좌이동서비스는 은행창구와 인터넷사이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분도 자동이체 출금계좌를 편리하게 DGB대구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많은 고객분들께서 편리한 서비스 이용과 함께 경품 당첨의 기회도 누리는 더블찬스를 잡기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