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3억 8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판타지 대작 <트와일라잇>의 그 두번째 시리즈인 영화 <뉴문>(수입 판씨네마㈜)이 공식 로고를 확정, 공개했다!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트와일라잇>!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신화!
두번째 시리즈 <뉴문>,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관심집중

<트와일라잇>은 전세계 3억 8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국내에서도 136만 관객을 기록한 흥행작.

젊고 매력적인 뱀파이어를 사랑하게 된 인간소녀와 그녀를 노리는 뱀파이어들 간의 대결을 그린 액션 판타지 영화 <트와일라잇>은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서 개봉과 함께 신드롬이라고 얘기될 정도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관련한 도서 및 음반의 판매량은 급격히 늘어났으며 주연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로 급부상했다.

또한 전미 박스오피스에서 <다크나이트>에 이어 2008년 최고의 오프닝 기록 수립 및 뱀파이어 소재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하며 최고의 판타지 대작임을 입증했다.(boxofficemojo.com기준) 전세계 여성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트와일라잇>은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트와일라잇 신드롬’을 이어갔다. 주연 배우들의 일거수일투족이 생중계 될 뿐만 아니라 영화와 관련된 각종 패러디물이 쏟아질 정도로 <트와일라잇>에 푹 빠진 관객들은 ‘트와일라잇 시리즈’ 2편인 <뉴문>의 제작이 확정된 후에도 폭발적인 관심과 열기를 보여주었다.

전편은 시작에 불과했다!
새로운 종족의 탄생!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결!
<뉴문> 공식 로고 공개로 올 겨울 최고의 판타지의 첫 베일을 벗다

이처럼 전세계 초미의 관심을 얻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 <뉴문>이 공식로고를 공개, 마침내 그 새로운 신화의 첫 문을 열었다.

이번에 공개된 <뉴문>의 공식 로고는 금빛으로 새겨진 영화 제목 아래 상현달을 새기며 영화의 상징적인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달이 차가는 단계인 상현달은 점점 강력해지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나타내는 것으로. 단순히 전편의 인기를 이어가는 것이 아닌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판타지 블록버스터로서의 신화를 기대하게 한다. 이로써 전편을 관람했던 관객들은 물론, 영화 <뉴문>을 만나게 될 관객들에게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증폭시켜주고 있다.

전편의 뱀파이어 가족뿐 아니라 귀족 뱀파이어 군단과 새로운 종족인 늑대인간까지 다양한 인물들의 등장으로 더욱 커진 스케일을 보여주게 될 <뉴문>은 <황금 나침반>의 크리스 웨이츠가 메가폰을 잡아 판타지 블록버스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 전작으로 화려하고 액티브한 영상을 보여준 크리스 웨이츠 감독은 <뉴문>을 통하여 전작보다 더욱 강력하고 황홀한 비주얼을 선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