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가수 박현빈이 교통사고 이후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박현빈은 오는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넌 너무 예뻐’와 ‘부산가자’를 비롯해 리우 올림픽 2016 필승 기념곡 ‘한판 붙자’가 수록됐다.

 

신곡 ‘넌 너무 예뻐’(이서윤 작사, 김호식/김보성 작곡)는 남녀 노소 누구나 거부감을 갖지 않는 레게풍의 신선한 댄스곡이다. 들으면 부르게 되는 박현빈표 트로트의 정수를 보여주는 곡이다.

 

‘부산 가자’(이서윤 작사, 김호식 작곡)는 국악 음계( Pentatonic : 5음 음계)의 계면조 풍으로, 친근감 있는 멜로디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곡이다.

 

소속사 측은 “‘넌 너무 예뻐’는 사랑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남녀의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사랑에 빠진 남녀가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것이다”라며 “‘부산 가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인이 찾는 국제 도시로 성장한 부산에서의 사랑을 박현빈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영화 ‘부산행’ 개봉과 함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리틀싸이’ 황민우와 다국적 걸그룹 슈탤돌스가 출연한다.

 

황민우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가수 최영철과 세대를 뛰어넘는 교감을 바탕으로 함께 활동 중이다.

 

슈탤돌스는 싱가포르의 알리바바로 불리는 유주그룹(SGX 상장사:AFC)이 운영하는 전 세계 164개 국가에서 최종 선발된 38개국 대표가 출전한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 6 in 서울’의 입상자들로 구성된 케이팝 기반의 다국적 걸그룹이다.

 

체리 레이(싱가폴), 나탈리 스테즈클로바(체코), 에미 보탄스키(호주), 루시아 비로바(슬로바키아) 등 6인조 그룹으로 오는 11월 26일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시즌 7 in 상하이’를 통해 데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부산 가자 리믹스 버전’과 리우 올림픽 2016 필승 기념곡 ‘한판 붙자’(홍민기 작사, 노상곤 작곡)가 수록됐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