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MBC,정형돈 '무한도전'11년 만에 방송 하차..이유가?
FNC엔터-MBC,정형돈 '무한도전'11년 만에 방송 하차..이유가?
  • 문상혁 기자
  • 승인 2016.07.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현돈,"무한도전 복귀에 대한 부담 커져"

[중앙뉴스=문상혁기자]정형돈 방송 하차 선언,'무도'떠나.

 

방송인 정형돈이 MBC TV '무한도전'에서 하차 했다.건강과 정신적 부담으로 자진 하차를 선언했다.

 

MBC는 공식 자료를 통해 "무한도전 멤버 정형돈 씨가 프로그램을 하차하기로 했다"면서 "무한도전 제작진과 멤버들은 정형돈씨의 결정에 안타까운 마음이 크다"고 29일 밝혔다.

 

이어 "그러나 이러한 저희의 마음조차 정형돈 씨에게 부담을 줄 수 있겠다 라는 생각으로 지금은 그저 정형돈씨의 건강 회복만을 기원하며 뒤에서 묵묵히 힘이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정형돈은 '시간이 지나도 무한도전 복귀에 대한 부담이 나아지지 않을 것 같아 사실상 복귀는 어렵겠다'는 의사를 밝혀왔다고 MBC가 전했다.

 

MBC는 "무한도전과 정형돈 씨는 11년을 함께 해왔다"며 "시청자분들 또한 '무한도전'과 정형돈씨를 11년 동안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셨기에 이러한 결정에 안타까운 마음이 크실 거라 생각된다"고 아쉬워했다.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도 "'무한도전' 특유의 긴장감과 중압감을 안고 방송을 하기에는 자신감이 부족한 상황이며, 다시 커질 지도 모를 정신적 고통을 이겨내야 한다는 부담감 때문에 고민 끝에 결국 정형돈씨의 뜻대로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정형돈은 지난해 11월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심각해지면서 방송 진행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