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무비 정기예금' 특별판매 및 이벤트 시행
KEB하나은행, '무비 정기예금' 특별판매 및 이벤트 시행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6.08.2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의 관객수에 따라 최대 연 1.50%의 금리를 제공하는 '무비(movie) 정기예금'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한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영화 예매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비 정기예금'은 영화 '관객수'에 따라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문화 콘텐츠 연계 금융상품이다.

다음달 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밀정'의 관객 수가 1천만 명 미만 시 연 1.40%, 1천만 명 이상 시 연 1.45%, 1천200만 명 이상시 연 1.50%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총 500억 원의 한도로 특별 판매하는 상품으로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본 상품은 인터넷 뱅킹 또는 스마트폰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1인당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만 원 이상, 최대 5천만 원 이하까지 가능하다.

한편, 금리 결정의 기준이 되는 '관객수'는 영화 개봉 이후 10월 말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통합 전산망 홈페이지로 집계된 총 관람객 수로 산정한다.

또한, 판매 기간에 본 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다음달 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밀정'의 예매 티켓 1인당 2매를 총 1천 명의 손님들께 증정한다.

그리고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한 분께 20만 포인트, 2등 열 분께 2만 포인트씩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무비 정기예금' 판매 및 이벤트는 문화 콘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하여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는 물론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