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의 관객수에 따라 최대 연 1.50%의 금리를 제공하는 '무비(movie) 정기예금'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한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영화 예매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비 정기예금'은 영화 '관객수'에 따라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문화 콘텐츠 연계 금융상품이다.

다음달 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밀정'의 관객 수가 1천만 명 미만 시 연 1.40%, 1천만 명 이상 시 연 1.45%, 1천200만 명 이상시 연 1.50%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총 500억 원의 한도로 특별 판매하는 상품으로 한도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본 상품은 인터넷 뱅킹 또는 스마트폰 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1인당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만 원 이상, 최대 5천만 원 이하까지 가능하다.

한편, 금리 결정의 기준이 되는 '관객수'는 영화 개봉 이후 10월 말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통합 전산망 홈페이지로 집계된 총 관람객 수로 산정한다.

또한, 판매 기간에 본 상품 가입 시 추첨을 통해 다음달 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밀정'의 예매 티켓 1인당 2매를 총 1천 명의 손님들께 증정한다.

그리고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한 분께 20만 포인트, 2등 열 분께 2만 포인트씩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무비 정기예금' 판매 및 이벤트는 문화 콘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하여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는 물론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