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영국 론칭...본격적인 판매 돌입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영국 론칭...본격적인 판매 돌입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6.08.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유럽 시장 내 티볼리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티볼리 에어의 론칭 행사를 지역별로 개최하는 등 글로벌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제품라인업 다양화, 마케팅 강화 통해 글로벌 경쟁력 확보.



쌍용자동차는 최근 영국 남부 에일즈베리(Aylesbury)에서 현지 언론을 초청해 티볼리 에어(수출명 XLV) 론칭 행사 및 미디어 시승행사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현지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영국 론칭 행사에는 탑기어, 오토익스프레스 등 유수의 자동차 전문매체와 일간지, 경제지 기자 약 60명이 참석해 티볼리 에어를 자유롭게 시승하며 티볼리 에어의 뛰어난 상품성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기자들은 티볼리에 이어 티볼리 에어 역시 안정된 온·오프로드 주행성능, 정숙하고 부드러운 승차감, 넓은 실내공간과 다양한 공간 활용성을 갖춘 만큼, 합리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영국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에 앞서 쌍용자동차는 스페인 마드리드 이탈리아 토리노, 독일 쾰른과 뷔르츠부르크 등지에서 차례로 티볼리 에어 론칭 행사를 개최해 현지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차별화된 스타일과 실용성, 경제성을 고루 갖춘 티볼리 브랜드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유럽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티볼리 에어 가솔린 론칭 등 제품 라인업 강화는 물론 해외시장의 특성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현지 마케팅 확대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판매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