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제1회 대한민국 명강사 콘테스트(Contest) [나는 명강사다]가 성황리에 마쳤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세상을 바꾸는 것은 사람이고, 그 사람을 바꾸는 것은 교육이고 세계를 움직이는 것은 3%의 리더들로 대한민국 명강사 양성을 통해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함이며, 지구촌을 이끄는 ‘대한민국 명강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2016년 8월 31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예선과 본선을 거쳐 15인이 결선에 진출하여 자웅을 겨뤘다.

행사에 참석자들과 단체 기념찰영을 했다.

 

윤은기 대회장의 인사말과 김용진 고문의 환영사, 윤  현 사무총장의 내빈소개, 유대원 심사위원장의 심사평과 녹색환경합창단, 김  청 마술사의 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최은미 홍보위원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번 법인 강사위원회와 ㈜성공시대, (사)국제웃음치료협회, 한국산업교육협회가 주관하고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서필환성공사관학교가 후원했다. 대회장 윤은기 (사)국민성공시대 공동대표, 고문 김용진 박사, 공동 부대회장으로는 서재균 원장, 서필환 교장, 유대원 회장, 한광일 총재, 자문위원장 이보규 소장, 심사위원장 유대원 박사, 운영위원장 서필환 대표, 홍보위원장으로 최은미 회장 등이 주관했다.

 

수상자 내역은 다음과 같다.
대상 도명수(LH공사 화성주거복지 센터장), 최우상에 이형복·곽희정(행복건강아카데미 원장), 김영석((사)국제웃음치료협회 강사), 우수상에 박인숙(박인숙교육연구원장), 이미향(Jg에듀매니지먼트 수석강사), 박채필((사)한국웃음치료협회 부총재)와 그 외 장려상으로 9명이 공동수상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