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초반 시작된 한류, 그 중심에 배용준, 이병헌, 장동건, 원빈, 권상우등이 있었다면 2010년 현재에는 김범, 김현중, 이민호, 장근석이 신한류의 주역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SBS E!TV (http://etv.sbs.co.kr) E!뉴스코리아- 스타Q10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해 신한류 특집을 마련했다.

우후죽순처럼 쏟아지는 스타들.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다재다능한 재능이 필요하다.  新한류사대천왕의 네 주인공 ‘김범, 김현중, 이민호, 장근석’에게도 특별한 재능들이 있다고 하는데..

김현중은 알바부터 시작해 사업에 탁월한 재능을 보여 중 2때부터 일을 시작해 돈을 1억 가까이 벌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사업가로도 성공할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 밖에도 이민호는 프로게이머 못지않은 게임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고 김범은 송중기, 시아준수, 믹키유천, 영웅재중등의 꽃미남들이  소속된 연예인 축구팀 MEN에 소속되어 있을 정도로 축구에 관심과 재능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렇다면 장근석은 어떨까?
한 방송에서 보여준 뛰어난 춤 실력은 물론이고, 여러 CF를 통해 노래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자신이 다니는 대학교의 축제 기획에 참여하기도 하고, 대학생 UCC공모전에  이름을 밝히지 않고 참가를 해 입상을 한 경력까지 가지고 있다.

그런데 이런 다재다능한 장근석에게도 숨기고 싶은 과거가 있다고 하는데,,,
엄친아 장근석이 숨기고 싶은 과거는 과연 무엇일까?

장근석의 다재다능한 모습과  장근석의 숨기고 싶은 과거를 E!뉴스코리아 - 스타Q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석특집 - 新한류 4대 천왕”편은 오는 9월 22일 수요일 8시 SBS E!TV E!뉴스코리아- 스타Q10에서  방송된다.  한국은 물론이고 현재 아시아 전 지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김범, 김현중, 이민호, 장근석의 데뷔 초부터 최근까지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스타 Q10>은 NATE (www.nate.com)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sunday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