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최초 마로니에 콘서트를 갖는다!

9월20일 저녁 8시 9월21일 오후4시에 명보 아트홀에서 사상최초의 마로니에 콘서트가 열린다.


그동안 남들이 모르게 자선 콘써트와 봉사활동으로만 콘써트를 가진 마로니에는 이번에 충무로 1회 포크락 페스티벌의 개최로 마로니에 사상최초 콘써트를 가져서 이슈가 되고 있다.

마로니에 원조멤버이자 현재 마로니에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마로”는 94년도 “칵테일사랑”이 KBS가요톱10(현재 KBS뮤직뱅크)에서 5주 연속1위인 골든컵으로 가수활동을 화려하게 은퇴한지 16년만에 다시 뭉친 마로니에라 그 어떤 의미보다 뜻깊은 콘써트라고 말하고 있다.

마로니에 멤버는 가히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모임이라고 할 수 있다.

마로니에의 청일점이자 리더인 마로는 칵테일사랑 이후 그 당시 마로니에 멤버였던 “김정은”을 “프로포즈”와 “널 사랑해”로 일약 스타덤에 올리면서 작곡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을 해왔다.

최민수,이글파이브,김현정등등 수많은 가수들의 작곡프로듀서로 활동해 왔으며 그중에 마로가 고등학교때 작곡해서 화제가 되었던 “널 사랑해”는 이후 불후의 명곡으로 남아 “백지영” “장윤정‘   ”란“  ”황보라“  ”조규찬“ ”마로니에걸즈“ 등등 수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했다.

어쿠스틱 핑거재즈기타의 최고봉이기도 한 “마로”는 현재 “마로니에(걸즈)&프렌즈” “리치”
“여행스케치”등등 음악성있는 가수들만 소속 관리하고 있는 “마로니에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기도 하다.

또한 여성보컬 멤버 김정은은 데뷔당시 가창력있는 가수들만이 배틀하는 “보이스 오브 아시아”에서 당당히 대상을 받아서 한국 국가대표로 출전한 베테랑이다.

이후 마로니에 칵테일사랑때 여성보컬멤버로 활동하다 마로가 작곡프로듀싱한 “프로포즈”와 “널 사랑해”로 가창력의 디바로 불렸다.

그동안 솔로 활동을 해오다가 이번에 마로의 제안으로 마로니에 프렌즈에 합류했다. 마지막 막내 보컬 “파라”는 어린나이에 페이지1집과 마로니에로 데뷔해서 수많은 가수들의 보컬트레이닝과 작사,작곡,편곡 활동으로 여성으로서는 보기드문 실력파다.

최근에는 마로니에걸즈와 마로니에걸로 활동중이고 세계적인 음악활동을 위해서 세계최초 클래식락페라 1호가수인 “파라”로도 해외활동중이다.

이처럼 보기드문 아티스트들의 모임인 “마로니에 프렌즈”의 사상최초 콘써트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콘써트라서 그 희귀성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사상 최초 콘써트라 비싼 티켓을 파는 콘써트로 남는게 부담스러운지 마로니에는 모두 50%할인티켓으로 진행하는 팬들을 위한 배려를 보이기도했다.

앞으로 최초 콘써트 이후 마로니에에게 어떤 행보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