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브랜드 도입 이래 최초로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Auction)과의 제휴를 통해 쉐보레 더 뉴 아베오(The New Aveo)의 온라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달 초 사전계약을 시작한 더 뉴 아베오의 1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Smile Cash) 50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받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옥션을 통한 쉐보레 더 뉴 아베오 구입은 26일 개설되는 옥션 사이트를 통해 차량 선택 후 계약금(200만원)을 결제하면 배정된 담당 카매니저를 통해 세부 옵션 등을 선택, 최종 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옥션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뉴 아베오의 새로운 타겟 고객층인 30~40대 여성들에게 강화된 상품성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항상 새로운 길을 찾는 쉐보레가 회사 최초의 온라인 차량 판매를 통해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전국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더 뉴 아베오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10만원의 옥션 스마일캐시가 지급된다.

한편, 크리스탈 LED 주간주행등을 포함한 고급 사양 적용으로 대대적인 내외관 디자인 변경과 편의사양 추가에도 불구하고 기존 모델 대비 가격을 인하한 더 뉴 아베오는 사전계약 개시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