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드라마 '상은'의 본격 시리즈 공개에 앞서 스페셜 에디션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가 케이블 TV VOD 및 IPTV를 통해 디지털 최초 개봉된다.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는 차이지단의 소설 <니아상은료>를 원작으로 제작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작품 <상은> 시리즈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으로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신도 포함되어 있다.

중국 드라마 <상은>은 세상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살아가던 부잣집 아들 구하이(황경유)가 가난하지만 전교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 바이루인(허위주)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상은>은 2016년 화제를 모으며 중드의 희망을 보여준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주인공을 맡은 황경유, 허위주와 서브 주인공을 맡은 임풍송, 진온은 얼굴, 키, 몸매가 완벽한 훈남으로 중국의 떠오르는 신인 배우로 기대를 받고 있다.

 

바이루인 역을 맡은 허위주는 중국 희곡 학원에서 연기를 전공한 후 첫 작품으로 <상은>을 만나 큰 인기를 받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6월 25일 서울에서 열린 내한공연으로 티켓대란이 벌어지기도 했다.

 

구하이 역을 맡은 황경유 역시 모델로 활동하다가 인생 첫 작품을 <상은>으로 만나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황경유 역시 2016년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상은>은 소설 또는 만화 그리고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로맨스를 실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주인공들의 청춘과 아름다운 사랑을 담아내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거침없는 청춘 로맨스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는 곧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