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보라 ‘화성파크드림 프라브’에 관심 집중
용인보라 ‘화성파크드림 프라브’에 관심 집중
  • 조경화 기자
  • 승인 2010.09.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수도권 일부 택지개발지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용인 보라택지개발지구가 그 곳. 용인 보라택지개발지구는 현재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개통 완료로 강남권 진입이 30~40분대로 단축되었으며 2011년 개통예정인 분당연장선 상갈역이 근접해 있다.

또한 광역버스 노선이 풍부하지만 향후 동탄신도시 개발 실시계획 승인에 따라 대중 교통수단이 더 확충될 전망이다. 가장 두드러진 교통 장점은 GTX다. 경기도가 추진하고 있는 GTX는 보라택지지구에서 동탄역(예정) 이용이 10분내로 가능하여 서울로의 이동이 획기적으로 개선 될 전망이다. 현재 타당성 검토가 진행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제2외곽/경부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고 대중교통 수단이 확충되어 많은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된다.

용인보라 택지개발지구는 교통뿐만이 아니라 주거환경 및 편의시설 또한 매우 우수하다. 택지지구내 초.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용인거주자 30%우선 배정인 용인 외국어고등학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용인보라 화성파크드림 단지옆에는 보라공공도서관이 건립중이고 택지지구내 E-MART 개장완료 및 농수산물 유통센터가 근거리에 유치 확정되었으며 인접한 공세지구내 코스트코 입점이 계획 되어 있다.

용인보라 택지개발지구는 택지지구 자체의 녹지비율 및 택지지구와 인접한 부아산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향후 수도권의 랜드마크가 될 기흥호수공원 사업 2단계 공사가 진행중이어서 더욱 높은 자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용인보라 택지개발지구에서 분양중인 화성파크드림 프라브에 최근 분양문의가 잇다르고 있다. 화성파크드림 프라브는 일부 미계약세대를 특별분양하고 있는데 인근지역에서는 보기드문 전용85㎡이하 규모로만 구성된 도심형 타운하우스로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주거환경 및 가격만족도가 높은 단지로 손꼽히고 있다.
 
화성파크드림 프라브는 현재 입주율이 90%에 달하고 있으며 회사에서는 일부 계약해지 세대에 대하여 특별조건으로 분양중에 있는데, 발코니확장 무상제공 등 수요자 맞춤형 특별분양을 하고 있다. 분양금액의 6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주택담보대출 금리 하락과 잔금완납시 즉시 입주가 가능하여 내집마련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샘플하우스는 단지내 803동 101호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