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에스원 500만원, 한국여성농업인영천시연합회 100만원 전달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영천시 (주)에스원(지점장 신기종)에서 500만원, 한국여성농업인영천시연합회(회장 이영화)에서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1일 재단법인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기탁했다.

 

작년에 이어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신기종 (주)에스원 영천지점장은 “시민들의 안전지킴이로서 항상 고객이 원하는 현장에서 함께하고 있으며,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지역 사회와 더불어 감사함을 나누기 위해 또다시 장학회를 방문했고,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누는 장학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2010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는 한국여성농업인 영천시 연합회는 올해도 어김없이 장학회에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여성농업인 후계자의 자주적인 협동체로서 우수여성 농업 인력양성, 여성농업인 권익보호 및 지위향상을 도모하고 복지농촌 건설을 목표로 활동하며 지역인재양성에도 솔선수범하고 있다.

 

김영석 이사장은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과 지속적인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각처에서 모아지는 장학기금으로 명품교육도시 조성과 지역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