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수 담은 김장김치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즐겁고 뜻깊은 봉사활동

 

▲ (주)건화 허용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최현석 경산경찰서장, 자원봉사등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행사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지난 3일 09:00 부터 “(주)건화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행사가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관내 진량공단에 소재한 (주)건화 허용훈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50여명과 최현석경찰서장,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하여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김장김치 800포기를 직접 담궈 추운 겨울을 맞이하여 김장준비가 어려운 저소득층 및 독거노인, 사회복지시설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은 대한적십자 봉사원들과 7330봉사회원들이 함께 하였으며, (주)건화 허용훈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직원들과 함께 손수 담은 김장김치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즐겁고 뜻깊은 봉사활동이 됐다〃고  전했다.

 

경산시종합자원봉사센터 서한식 소장은 ″(주)건화와 함께 진행한 사랑의 김장나눔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우리 지역 기업의 자원봉사활동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