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참 쉬운 선강퉁’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 ‘참 쉬운 선강퉁’ 이벤트 실시
  • 김수영 기자
  • 승인 2016.12.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는 선강퉁 실시와 함께 ‘참 쉬운 선강퉁’ 이벤트를 내년 2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선강퉁 실시와 함께 참 쉬운 선강퉁 이벤트를 내년 2월 3일까지 실시한다.


‘참 쉬운 선강퉁’ 이벤트는 선강퉁 시장을 거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중국 여행상품권,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 프로’, 미밴드2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기간 중 해외 주식 거래서비스를 신청한 선착순 50명에게 ‘선강퉁 거래지원 Kit’(해외주식 가이드 북 및 무료 시세권 등)도 제공한다.

또한 선강퉁 시장 거래 고객 중 ‘신한FAN클럽’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마이 신한포인트 1,000포인트를 증정하며, 오는 12일부터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참 쉬운 선강퉁 웹툰’을 보고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선강퉁 실시에 앞서 글로벌 투자 저변 확대를 위한 ‘글로벌 투자박람회’를 지난 11월 개최했고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선강퉁 투자전략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 김성진 부장은 “선강퉁 실시에 따라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사실이다”며 “투자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선강퉁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