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소식으로 가득한 2008년, 한 장 남은 달력이 더욱 썰렁하게 느껴지는 12월이다.

인터넷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에서 우울한 연말을 따뜻하게 해줄 이벤트를 기획했다. 어려울 때일수록 책을 읽어야 남는 법. 책도 읽고 이벤트로 기분전환 해보는 건 어떨까.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2008 왕vs왕’ 행사는 구매왕과 리뷰왕을 뽑는 행사다. ‘도전! 구매왕’은 당일 최고 구매왕에게는 5만원의 독서장려금이 지급된다. 10번째로 구매를 많이 한 독자들에게는 신간 베스트 도서가 증정된다. ‘최다 리뷰왕’은 행사기간 동안 가장 많은 리뷰를 작성한 독자에게, ‘최고 리뷰왕’은 최다 추천을 받은 ‘리뷰왕’에게 10만원의 독서 장려금이 각각 지급된다. 온라인 투표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1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인터넷 페이지는 http://www.kyobobook.co.kr/event/eventViewByPid.laf?eventPid=5765&classGb=KOR&PRE=Y&orderclick=rau)

‘퐁피두센터 특별전’은 예술분야 책을 1권 이상 구매하는 고객분 중에서 100명을 추첨하여 1인당 2매씩 퐁피두센터특별전 무료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기간은 12월 30일까지이며 피카소, 마티스, 샤갈, 미로의 작품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또 인터넷교보문고, 예스24 등에서 퐁피두전 대도록을 구입한 독자들에게 무료 초대권 1매를 증정한다. (인터넷 페이지는 http://www.kyobobook.co.kr/event/eventViewByPid.laf?eventPid=5643&classGb=KOR)

‘2008년 크리스마스 행복대작전’은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위한 이벤트. 산타클로스를 떠올리게 되는 빨강색 표지의 책을 찾아주는 50명의 독자들에게 책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크리스마스 선물도서전이 함께 진행된다. 고품격 세트도서와 어린이 책이 선물용으로 마련됐다. 크리스마스 카드 값인 2,000원에서 1만 원 대의 가격으로 선물용 도서를 구입할 수도 있다. 선물도서 구입에 도움이 되도록 크리스마스 추가 쿠폰도 제공된다. 경기가 어려운 요즘, 선물도 활용도가 높은 책선물이 더욱 의미가 깊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