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절정으로 치닫는 요즘, 각 온라인 몰에서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 티켓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의 눈길을 잡고 있다. 이번 가을에는 특히 알찬 공연들이 많아 운치 있는 가을을 즐기기에 좋은 기회다. 가을 신상도 구입하고 풍성한 문화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e몰의 일석이조 이벤트를 만나보자.

▲     © e중앙뉴스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F/W 시즌 슈퍼스타 D’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 공연은 ‘데니안, 박재정, 심은진, 이연두’ 등 호화 출연진과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으며, 디앤샵은 1인 2매씩 총 50매를 선물할 예정. 당첨자는 내달 9일과 10일에 대학로 아트윈 시어터에서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옥션(www.auction.co.kr)은 내달 31일까지 ‘옥션티켓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씩 룰렛을 돌리면 랜덤으로 티켓할인, 포인트 적립, 무료공연 티켓 관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무료 공연 티켓에 당첨 될 경우 ‘이상은, 김종국 콘서트’와 ‘뮤지컬 궁’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 옥션티켓 사이트에 출석만 해도 무료로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옥션티켓 출첵 이벤트’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옥션 티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공연에 한해 출석횟수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준다.

CJ몰(www.CJmall.com)에서는 11월 12일까지 상연되는 연극 ‘친정엄마와 2박 3일’에 고객 총 10쌍(20매)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J몰에서 적립한 사은포인트 ‘캔디’로 응모 가능하며, 캔디가 많은 순으로 추첨하는 ‘사생결단’, 당첨이 되지 않았을 경우 캔디가 환급되는 ‘운수대통’ 두 가지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무료 공연예매 상시코너인 ‘하트박스’(heart.interpark.com)를 통해 가을철 인기 공연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상품 구매시 3장씩 자동 적립되는 ‘하트’를 모아 인기 콘서트, 뮤지컬, 영화시사회 등 자신이 원하는 날에 예매할 수 있다. 현재는 연극 ‘라이어’와 ‘쉬어 매드니스’의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