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김수영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1일부터 유스(Youth) 고객 전용 온라인 채널인 ‘락스타 블로그’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 한 달 동안 KB락스타 블로그에서 룰렛 게임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무드등’, 이디야커피 ‘녹차라떼’, 컵라면 등을 약 900여 명에게 제공한다.

또,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KB아트홀(강남/부산)에서 열리는 슈퍼스타K 출신 ‘볼빨간사춘기’와 ‘김지수’ 콘서트 티켓 50매도 제공한다.

KB락스타 블로그는 청춘들의 주요 관심사인 공부, 군대, 취업, 연애 등 20대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회원에게는 은행 거래, 블로그 활동 등을 합산해 ‘락스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적립된 ‘락스타 마일리지’는 블로그 내 이벤트 응모, 게임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젊음의 홍대 거리에 신설 예정인 ‘KB락스타 복합문화공간’의 인문학 강좌, 공연, 전시 등 문화 콘텐츠 프로그램 참여에도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락스타 블로그가 KB와 거래하는 젊은 고객과 사회 초년생을 위한 온라인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으로 젊은 고객층에게 다가가는 은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