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 정권, 퍼주고 뺨 맞는 굴종 대북정책”

 [중앙뉴스=최지영 기자] 박근혜 전 대통령의 여동생으로 알려진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이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선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 박근혜 전 대통령 여동생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     © 연합뉴스

 

1일 박 전 이사장은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저는 오늘 미약한 힘이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 된다는 믿음으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통령 후보 지지를 선언한다"면서 "억울한 누명을 쓰고 순교한 박근혜 대통령을 살려줄 유일한 대통령 후보는 기호 2번 홍준표 후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박 전 이사장은 "이번 대선은 좌파 정권이냐, 우파 정권이냐의 중차대한 갈림길에 서 있다"며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한다는 광고 카피처럼, 좌파 정권의 탄생은 퍼주고 뺨 맞는 굴종의 대북정책, 잃어버린 10년의 연속이 될 뿐"이라고 지적했다.

 

박 전 이사장은 "작금의 한국 사회는 패망 직전 월남을 떠오르게 한다"면서 "해방 이후 좌익과 우익으로 분열되고 있을 때, 국민의 단결을 호소하신 이승만 대통령의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캐치프레이즈처럼 우파는 '흩어지면 필패하고 뭉치면 필승'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 전 이사장은 "뿔뿔이 흩어진 박정희 대통령 지지세력과 박근혜 대통령 지지세력이 하나로 뭉치면 홍준표 후보의 당선은 삼척동자도 아는 상식"이라며 "산업혁명을 성공시켜 조국 근대화를 완성한 혁명가 박정희의 후계자 홍준표 후보가 이제부터는 보수혁명·서민혁명을 이룩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 전 이사장은 또한 "한 번 속은 것은 속인 사람 잘못이요, 두 번 속은 것은 속은 사람 잘못"이라며 "좌파는 거짓말로 망하고, 우파는 분열로 망한다는 교훈을 잊지 말자"고 주문했다.

아울러 박 전 이사장은 "자유 민주주의를 외롭게 지키려다 유폐당한 박근혜 대통령을 구해달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