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기연 기자]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가족 나들이와 여행, 쇼핑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추첨해 증정하는 ‘사랑하는 가족과 EAT, PALY, LOVE’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드 매출액 분석 결과 가장 소비가 빈번한 3가지 업종인 음식점, 숙박점, 유통업체 등에서 DGB대구은행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로, 경품 추첨 대상의 폭이 넓어진 것이 눈에 띈다.


‘사랑하는 가족과 EAT, PALY, LOVE’이벤트는 오는 6월30일까지 실시되며, 해당 가맹업종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신용, 체크카드)로 20만원 이상 사용한 개인 고객을 추첨하여 경품이 제공된다.


 ‘EAT 이벤트’는 일반음식점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아웃백 갈릭립아이+투움바파스타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PLAY 이벤트’ 는 국내호텔, 콘도, 펜션에서 20만원 이상 사용시 50명을 추첨하여 GS칼텍스 3만원 주유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LOVE 이벤트’ 는 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몰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하여 30가족에게 삼성라이온즈파크 DGB스윗박스 2인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DGB대구은행 BC카드 이월드 50% 할인혜택과 삼성라이온즈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혜택도 눈에 띈다. 이월드에서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시 본인 및 동반 1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


DGB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해 행복한 시간이 즐기시고 더불어 경품 추첨의 행운도 가져가시길 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을 위하고 내수경제 진작을 위한 다양한 카드 이벤트를 발굴,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