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김수영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8일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8천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KB Liiv(리브)&락스타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8일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KB Liiv 락스타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는 ‘KB Liiv&락스타 콘서트’는 KB국민은행이 작년 7월 생활금융플랫폼 ‘Liiv(리브)’의 런칭을 기념해 개최했던 ‘2016 Liiv 콘서트’의 후속 행사로, 올해 콘서트에는 Liiv(리브)와 락스타 등 스마트상품 및 유스브랜드 이용 고객 8,000여명이 초청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트와이스, 딘(DEAN), 크러쉬 등 유명 K-POP 인기가수를 비롯해, 다이나믹듀오, MFBTY(윤미래,타이거JK,비지) 등 힙합계의 레전드급 가수들과 MC 김민재, 김도연, 최유정도 출연해, K-POP과 힙합이 어우러진 열정적인 공연으로 관객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행사 시작 전에는 공연장 앞 Liiv(리브) 및 락스타 홍보부스에서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윤종규 은행장과 임직원들은 이벤트를 함께하며 KB국민은행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즐겁게 소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콘서트에 참석한 한 고객은 “평소 계좌번호를 몰라도 간단히 송금이 가능하고, 환율우대도 90% 받을 수 있는 Liiv(리브)를 자주 이용했었다”며, “운이 좋게도 티켓 이벤트에 당첨돼 오랜만에 멋진 공연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0~20대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40~50대 고객들도 자녀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초청권 이벤트에 많이 참여했다”며, “이번 행사가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형 문화공연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