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족신문 만들기 등 원어민 수업으로 재미와 흥미를 높여

▲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 단기 특강     © 박미화 기자

 

[중앙뉴스=박미화기자] 진주아카데미는 관내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동안 세 가지 주제로 영어전자도서관 단기 특강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11월 개관한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에서는 도서대출 뿐만 아니라 영어 상시 교육과정 10개 반(오전 학부모반 5개, 오후 학생반 5개)과 토요 영화 상영, 영어독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영어 듣기․읽기 능력을 고르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실시한 여름방학 단기 특강은 7월 31일부터 8월 18일까지 3주간  진행되어 주제별로 영어 가족신문 만들기, 나만의 영어동화책 만들기, 나만의 영어보드게임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원어민 강사와 함께 실용 영어를 익히고 방학과제까지 해결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시범 운영되었다.

 

학부모들은 방학을 이용하여 단기 집중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자녀들의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큰 만족도를 나타냈다.

 

한편,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은 오는 9월부터 관내 초등 4~6학년, 중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어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학부모들에게는 자녀들의 영어 멘토가 될 수 있는 영어 실력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학생들에게는  실용영어와 독서사고력을 키워 줄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