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INT 여행부문 인터파크투어는 자유여행 카테고리 ‘프리야’에서 사진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직접 찍은 해외여행 사진을 전시할 수 있는 ‘여행 그리고 사진이야기’ 이벤트를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와 함께하는 이번 여행사진 전시회에서는 자신이 직접 찍은 해외여행 사진을 간단한 소개와 함께 등록할 수 있어 사진을 좋아하는 여행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며, 11월 21일까지 프리야 게시판에서 직접 등록하거나, 블로그 및 트위터를 통해서도 등록할 수 있다.

여행사진 전시회 이벤트 응모작 중, 풍경이 잘 담긴 사진을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인간과 자연을 주제로 지구의 다양한 모습을 기록한 사진전인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초대권 2매를 100명 전원에게 증정한다.

한편, 지난 10월 오픈한 인터파크투어 자유여행 서비스 ‘프리야’에서는 여행사진을 통해 자신만의 자유여행 스토리를 소개하거나, 자신이 원하는 여행 스타일에 맞춰 여행일정과 여행 고수들의 여행 팁을 쉽게 검색해 볼 수 있다. 여행 준비를 하는데 필요한 정보수집 시간을 줄이고, 나만의 여행 일정표도 작성할 수 있어 원스톱 여행 정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

인터파크투어 기획팀 왕희순 팀장은 “여행과 사진이라는 서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여행자들 스스로 자연스럽게 정보를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여행사진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터파크투어는 앞으로도 여행상품 판매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여행을 다녀오면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무한한 감동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정보 제공 처로서 역할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