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그룹이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자 접수를 오늘(19일) 오후 6시에 마감한다.     © 중앙뉴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CJ그룹이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지원자 접수를 오늘(19일) 오후 6시에 마감한다.

 

그룹별 채용 회사는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 E&M ▲CJ CGV ▲CJ 4DPLEX ▲CJ 헬로비전 ▲CJ파워캐스트 ▲CJ 대한통운 ▲CJ 오쇼핑 ▲CJ 올리브네트웍스 ▲CJ 건설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 예정자)이어야 하며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기간 내 1개 공고에만 접수할 수 있다.

 

서류평가 시 자기소개서 평가는 블라인드 평가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내용을 기입하면 전형과정 중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 테스트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19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내달 22일 테스트 전형을 거쳐 11월 중 면접을 진행한다.이어 임원 면접까지 통과하면 12월 중 최종합격 통보를 받게 된다.

 

CJ의 경력 채용은 서류전형 후 테스트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이후 그룹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중앙뉴스/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