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뉴스=박기연 기자]더불어‘함께’하는 공동체를 지향하며 전 국민이 성공하는 대한민국을 목적으로 하는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와 국회의원 정운천 공동주최로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은 2017년 9월 26일 오후 7시부터 대한민국 국회 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이장우 박사 초청특강을 진행했다.

국민성공시대가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 이장우 박사 초청특강을 진행했다.

 

Idea Doctor 이장우 박사[(사)한국소셜네트워크협회 회장]는 “트렌드를 이해한다는 것은 시장 내 고객의 생각과 마음을 정확하게 읽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하며, 주요키워드를 바탕으로 지금의 트렌드를 살펴보며 어떤 부분에 관심을 가져야할지에 대해 Trend 강의를 통해 이야기했다. 그리고 이를 어떻게 현업에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함께 모색한다고 강조했다.

 

제1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의 운영 교수진으로는 유대원(교육학 박사) 원장, 윤현((사)국민성공시대 사무총장) 부원장, 조연심(브랜드매니지먼트사 엠유 대표) 주임교수, 강미애(A+에셋 구리사업단 지점장) 지도교수, 김청(동아인재대학교 마술학과 초빙교수) 지도교수, 이춘옥(크리스토퍼리더십 CEO 최고경영자과정 원장) 지도교수 등이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지난 2008년 10월에 설립한 법인으로 러브라이스챌린지, 사랑의헌혈릴레이, 나눔CEO최고위포럼, 대한민국성공대상, 대한민국신창조인대상, 대한민국대표강사, 대한민국명강사,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 등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성공브랜드대상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