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여 년동안 30여 명을 살해하고 인육을 먹어온 '식인 부부'가 경찰에 붙잡혔다.사진=SBS     © 중앙뉴스

 

/중앙뉴스/윤장섭 기자/지난 20여 년동안 30여 명을 살해하고 인육을 먹어온 '식인 부부'가 경찰에 붙잡혔다.

 

현지 언론인 크라임러시아닷컴은 26일(현지시간) 러시아 남부 도시 크라스노다르에 거주하는 드미트리 박셰예프(35)와 사실혼 관계에 있는 그의 부인 나탈리야 박셰예바(42)가 지난 1999년부터 약 30명을 납치해 살해한 뒤 시신을 절단하고 인육을 먹은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 부부의 집에서는 다수의 냉동 포장 및 해체된 신체를 찍은 사진들과 희생자들의 개인 소지품이 발견됐다.

 

이들 러시아 식인부부의 범행은 도로를 수리하던 노동자들이 부부의 휴대 전화를 발견하면서 알려졌다.

 

해당 휴대 전화에는 쪼그라든 몸 사진과 절단된 인간의 손을 입에 넣은 남자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던 것.

 

휴대 전화를 습득한 이들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 조사 결과 휴대 전화 소유자는 드미트리 빅시프씨로 확인됐다.

 

조사위원회는 부부가 희생자들을 살해한 이후 시체를 해체하고 인육을 먹었다고 전했다. 또한 부부가 기록한 '인육 요리법' 노트가 발견되면서 전 세계인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들 부부가 살해한 사람들의 신원을 확인한 결과 확인된 사람중 7명은 실종신고가 된 사람들이었다는 것,

 

한편 러시아 식인부부는 경찰에 검거된 후 소수의 여성을 살해했다고 진술 했으나 아내 나탈리아가“서른 명 이상의 사람들을 살해했다”고 밝혀 충격을 주고있다.

 

/중앙뉴스/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