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배우 남보라 ‘정글의 법칙‘도전하고 싶다. 기회가 온다면 무조건 OK
[화보] 배우 남보라 ‘정글의 법칙‘도전하고 싶다. 기회가 온다면 무조건 OK
  • 신수민 기자
  • 승인 2017.10.3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뉴스=신수민 기자]패션&엔터테인먼트 매거진 ‘에디케이’ 11월호에 공개된 이번 화보는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남보라의 성숙한 모습을 담았다.

 

▲     © 중앙뉴스

 

공개된 이번 화보는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남보라의 성숙한 모습으로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신비롭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남보라는 "20대 때는 내가 누군지 알지 못한 채 흘러가는 데로 시간에 맡긴 것 같다. 이제는 내가 뭘 좋아하고, 뭘 하고 싶어 하는지 안다. 20대에 많이 흔들려봤다. 앞으로 어떤 힘든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그걸 극복하는 나만의 내공도 많이 쌓인 것 같다. 내년에는 지금과 또 다른 남보라가 있을 거다." 라고 전했다.

 

▲     © 중앙뉴스

 

요즘 배우들도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고 있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이 있는가? 라는 질물에 남보라는 <정글의 법칙>을 하고 싶다.

 

이 프로그램이 아니라면 언제한번 정글 속에 갈 리가 없을 것 같다.살면서 어려운 상황속에서 힘든 경험을 해보는 게 정말 값진 경험이 될 것 같다. 꼭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 기회가 온다면 저는 무조건 OK다.라고 답했다.

 

한편, 배우 남보라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가 실린 ‘에디케이’ 디지털매거진 11월호는 11월 1일부터 에디케이(ADDY K)의 공식 홈페이지 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에디케이(ADDY 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