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와 지역 철도관광 활성화 목적

▲ 코레일이 코레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민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앙뉴스/이형근 기자/코레일이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실시되는 서울~강릉 KTX(경강선) 개통을 기념해 전국민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강선 KTX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세 번째 프로젝트로 평창 동계올림픽과 강원도 철도관광 활성화에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레일은 지난 9월부터 ‘경강선 철도여행상품 공모전’부터 ‘경강선 KTX 고객평가단 공모전’을 진행했다. 모두 다섯 문제가 출제되는 퀴즈에는 경강선 KTX와 평창 동계올림픽과 관련된 주제로 구성되며 다섯 문제 모두 정답을 선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400명에게는 경품으로 경강선 개통이후 사용할 수 있는 KTX 50% 할인쿠폰과 강원도를 여행할 수 있는 관광 상품권 등이다. 

 

퀴즈 이벤트는 코레일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비회원이면 홈페이지에서 가입절차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21일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퀴즈이벤트를 통해 경강선 KTX와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관심이 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앙뉴스/news@ejanews.co.kr/

저작권자 © 중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